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인선 의원, 대구 수성을 국회의원 후보 등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구 수성구가 총선 승리 진원지 될 것"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이인선 국민의힘 국회의원은 21일 대구 수성구선관위를 찾아 4.10 총선 지역구 후보로 등록과 함께 지역에 새로운 성장동력을 불어넣을 수성구 동반성장프로젝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

재선에 도전하는 이 후보는 현재 국민의힘 원내부대표, 원내대표 비서실장등의 당직을 맡고 있고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운영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활동했다.

이인선 국민의힘 의원 [사진=이인선 의원실]

이 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수성못 월드클래스 규모 수상공연장 및 들안길 연결 스카이 브릿지 완성, 지산범물지구 노후계획도시정비계획 수립 및 지원, 수성남부선 조기 착공, 대구은행의 시중은행 전환 및 조기 안착, 수성동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 등을 약속했다.

이 후보는 "이번 선거는 더불어민주당의 입법 폭주 의회 독재에 맞서고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매우 중요한 선거"라며 "대구에서 바람을 일으켜 전국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수성구민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랫동안 해결하지 못한 숙원 사업들을 해결하고 있다. 수성구 발전을 위해서는 힘있는 후보, 확실한 후보가 당선돼야 한다"면서 "이인선이 중단없는 수성구 발전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인선 후보는 1년 8개월여의 짧은 의정활동 기간에도 불구하고 총사업비 551억원 규모의 국비 확보, 오래된 주민숙원 사업인 수성못 월드클래스 규모 수상공연장 사업 확정, 국토부 장관 및 담당자들에 대한 끈질긴 설득으로 지산·범물지구의 노후계획도시특별법 적용을 이끌어낸 바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인선 의원, 대구 수성을 국회의원 후보 등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