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제주특별자치도 교육감 김광수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미디어 그룹으로서 ‘IT세상, IT최강 인터넷 종합지’를 표방하며 인터넷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는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이뉴스24는 2000년 3월 21세기형 종합미디어 언론을 표방하며 출범한 이래 변화와 도전을 통해 혁신하는 미디어의 모범을 보이며 프리미엄 뉴스 서비스를 선도해 왔습니다.
생활밀착형 정보와 시민공감형 콘텐츠 제작으로 소통하는 언론 미디어를 만들기 위해 힘차게 달려오신 이창호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들의 뜨거운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언론의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으로 지역민과 국민에게 희망과 신뢰를 전하며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제주교육은 올 한 해 도민 그리고 교육가족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하여 교육현안들을 차근차근 풀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통은 제주교육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제주교육은 도민사회와의 소통, 일선 학교현장과 교육가족과의 소통 등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소통을 통하여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제주교육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제주교육은 2024년 △인성교육 활성화 △학력향상 지원 강화 △학교안전 내실화 △미래형 교육환경 조성 등을 역점과제로 삼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리며 계속해서 독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종합미디어 언론으로 성장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교육감 김광수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