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김영환 충북지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영환 충북지사. [사진=충북도]

반갑습니다. 충청북도지사 김영환입니다.

1999년 12월 설립된 <아이뉴스24>는 이듬해 ‘IT업계 CEO들이 가장 즐겨 찾는 사이트’로 선정될 만큼 그 영향력을 인정받은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신문입니다.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164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4년이란 긴 시간동안 아낌없는 열정과 헌신으로 소명을 다해오신 박동석 사장님을 비롯한 <아이뉴스24>의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이 자리를 빌려 따뜻한 격려와 축하의 마음을 전합니다.

최근 우리 충북은 대한민국, ‘중심에 서다’라는 새 이름을 갖고 창조적 상상력과 과감한 혁신으로 대한민국의 중심에 우뚝 서고자 합니다.

‘새 출발, 새 충북’ 이라는 도정 기조 아래 지역소멸을 막기 위한 과감한 출산, 임신 정책으로 충북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진함과 동시에, 소외와 차별로 저하된 도민의 자긍심을 높이고 새로운 도전 정신으로 누구도 가보지 않은 길을 걷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혁신의 롤 모델, 충북이 개혁의 팔랑개비를 힘차게 돌려 대한민국 전역으로 혁신의 훈풍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아이뉴스24>가 충북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 번, 충북 더 나아가 대한민국을 바로 비추는 거울이 되어주시는 <아이뉴스24>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건전한 언론문화 조성을 통해 충북 발전을 위해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청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김영환 충북지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