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손수득 벡스코 대표이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손수득 벡스코 대표이사. [사진=벡스코]
손수득 벡스코 대표이사. [사진=벡스코]

아이뉴스24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벡스코를 대표하여,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4년간 아이뉴스24는 인터넷 미디어의 선두주자로서 부산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가치 있는 정보와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부산은 아시아 최고의 관광과 MICE(Meetings, Incentives, Conventions, and Exhibitions) 산업 허브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의 중심에는 정보의 힘, 그리고 이를 전달하는 언론의 역할이 크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는 부산의 MICE 산업뿐만 아니라, 관광, 문화 그리고 경제 전반에 걸쳐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중요한 기여를 해왔습니다. 아이뉴스24의 지속적인 노력 덕분에 부산 시민들은 관광MICE 산업의 중요성을 더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기념하며, 부산이 국제적인 MICE 산업의 중심지로 거듭나는 데 있어 아이뉴스24가 계속해서 핵심적인 역할을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부산의 MICE 산업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언론으로서 아이뉴스24의 미래가 빛나길 바랍니다.

아이뉴스24의 올해가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는 여정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와 함께 부산의 빛나는 미래를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손수득 벡스코 대표이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