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부산광역시교육청은 12일 오후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롯데호텔 컨벤션홀 크리스탈볼룸에서 ‘2024 부산교육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2024년 새해를 맞아 교육 관련 단체·유관기관 관계자들과 교류 기회를 마련하고 부산교육 정책 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을 비롯해 박형준 부산광역시장, 서병수·이헌승·김미애 국회의원, 공한수 서구청장, 장준용 동래구청장, 오태원 북구청장, 이갑준 사하구청장, 허남식 신라대 총장, 이종근 경성대 총장, 한수환 동의대 총장, 박기남 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최금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김동찬 학운위협의회 회장 등 교육관련 단체 및 유관기관 단체장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국악 공연, 개회식, 축사, 메세나탑·교육 대상·선생님 자랑대회 수상자 시상식, 신년사, 2024 부산교육정책 소개 등으로 진행됐다.
하윤수 교육감은 “부산교육 정책은 어느 한 사람, 어느 한 조직에 의해 결정되고 추진되는 것이 아니다. 여기 계신 분들 한 분 한 분이 힘을 모아주시고 관심을 가져 주셔야 부산교육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다”며 부산교육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당부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