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비대면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가 여유롭게 맡기면 최대 20% 할인되는 알뜰세탁 '여러밤배송' 서비스를 출시한다.
2019년 3월 론칭한 런드리고는 밤 10시까지 세탁물 수거 신청을 하면 이튿날 밤 문 앞으로 배송해주는 '한밤배송' 서비스를 통해 B2C 모바일 세탁서비스로 성장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여러밤배송은 수거 신청일로부터 최대 4일 이내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급하지 않은 세탁물은 알뜰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런드리고는 전국 4곳에 위치한 B2C 스마트팩토리 고도화, 세탁 전문 연구소인 런드리이노베이션에 대규모 R&D 투자를 기반으로 원가 경쟁력을 확보해 고객들의 세탁비를 낮출 수 있게 됐다.
여러밤배송의 세탁 과정과 품질, 고객 안내 등은 한밤배송과 동일하다. 세탁물 수거 신청 시 한밤배송과 여러밤배송을 선택 옵션으로 제공하며 고객의 편의에 따라 옵션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할인율은 최대 20% 이내에서 탄력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조성우 의식주컴퍼니 대표는 "스마트팩토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세탁 서비스를 제공해온 런드리고가 다시 한번 고객들의 세탁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경제적인 세탁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최근 높아진 생활물가 부담을 줄이는데 긍정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런드리고는 지난해 12월 서울, 수도권에서 부산 지역으로 서비스 권역을 확장했으며, 생활빨래부터 드라이클리닝, 이불, 운동화, 수선, 헌옷수거 등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