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국마사회 제주본부, 2024년 첫 단체헌혈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갑진년 제주경마 690개 경주 대장정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한국마사회 제주본부 임직원이 지난 11일 제주경마공원에서 2024년 첫 단체헌혈에 참여했다.

한국마사회 제주본부 직원이 단체헌혈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한국마사회 제주본부]
한국마사회 제주본부 직원이 단체헌혈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한국마사회 제주본부]

대한적십자사의 생명나눔 헌혈운동에 참여한 제주본부는 매년 4~5회 단체헌혈을 통해 사랑과 나눔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제주본부와 자회사 임직원이 함께 참여해 제주지역 최대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2024년 제주경마가 지난 5일을 시작으로 연간 97일의 대장정에 나섰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열리는 제주경마는 올해 총 690개의 경주가 펼쳐질 예정이다. 제주경마장에서는 서울과 부경경마장의 모든 경주도 즐길 수 있다.

올해 제주경마는 작년에 이어 제주마 단일품종으로만 경주가 진행된다. 또한 서울 및 부경과 함께 수요일 오전 10시로 출전 신청일을 단일화해 경마팬에게 신속하게 경마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또 봄과 가을의 축제 시행과 연계해 야간경마를 4주씩 2회에 걸쳐 시행,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색적인 체험 기회를 선사할 계획이다.

문윤영 한국마사회 제주본부장은 “2023년 제주마 경주 전면시행 원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에도 경마팬을 위해 더욱 즐겁고 흥미로운 제주경마를 준비했다”고 밝히고, “제주의 혼과 얼이 담긴 제주마와 함께 갑진년 푸른 용의 해를 힘차게 보내시라”고 전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마사회 제주본부, 2024년 첫 단체헌혈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