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하윤수 부산교육감, 아이들과 특별한 시간 가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애아원 방문해 ‘행복 산타 나눔 Day!’ 행사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산타할아버지 복장으로 아동양육시설 ‘애아원’을 찾아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22일 부산광역시교육청에 따르면 하윤수 교육감은 지난 21일 오후 사하도서관의 평생교육 지원을 받는 애아원을 방문해 원생, 직원 등 35명과 함께 ‘하윤수 교육감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행복 산타 나눔데이(Day)!’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하 교육감은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원생들에게 사하도서관에서 준비한 학습 꾸러미를 선물했다. 또 ‘교육감님을 이겨라’를 테마로 가위바위보 게임, 수수께끼 풀기 등을 함께하며 아이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왼쪽)이 지난 21일 오후 아동양육시설 ‘애아원’을 방문해 산타할아버지 복장으로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해주고 있다. [사진=부산광역시교육청]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왼쪽)이 지난 21일 오후 아동양육시설 ‘애아원’을 방문해 산타할아버지 복장으로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해주고 있다. [사진=부산광역시교육청]

마지막으로 교육감과 대화의 시간을갖고 아이들의 생각과 의견을 경청하고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하 교육감은 아동양육시설 곳곳을 둘러보며 아이들의 생활을 전반적으로 살펴본 후,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애로사항 등 의견을 청취했다.

애아원 관계자는 “교육감님이 직접 방문해 아이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말씀을 해주셔서 올해 크리스마스가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며 “바쁜 연말에도 우리 아이들을 잊지 않고 관심을 가져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하윤수 교육감은 “우리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항상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현장에서 주는 의견을 경청하고 아이들의 보육과 교육을 지원하는 실질적인 정책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하윤수 부산교육감, 아이들과 특별한 시간 가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