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광주 서구, ‘THANK YOU’ 음악회로 한 해 마무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가 2023년을 마무리하며 구정 발전에 함께 한 주민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서구는 오는 22일 오후 7시 서빛마루문예회관에서 ‘아듀 2023, 송년음악회 THANK YOU’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송년음악회 포스터 [사진=광주광역시 서구]

올해 처음 진행하는 감사음악회는 올 한해 지역복지, 주민자치, 마을활동 등 각 분야에서 서구 발전을 위해 협력한 주민 300여 명을 초청해 그간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무대는 올 한해 서구의 새봄 힐링음악회, 폴인러브(Fall in Love) 가을음악회, 서창억새축제 등에서 품격높은 문화예술 공연을 선보였던 발라드황제 변진섭, 팬텀싱어 출신 곽동현, 조선판스타 우승자 김산옥, 팝페라 그룹 레디스를 다시 한번 초대해 봄‧여름‧가을‧겨울 사계를 주제로 진행된다.

봄 테마는 레디스의 ‘어느 봄날, 장미, 모란 동백, 첫사랑’으로 시작하고, 여름 테마는 곽동현의 ‘해야, I was born to love you, 고속도로 로맨스’ 공연이 로 이어진다.

가을 테마는 광주의 소리꾼 김산옥이 부르는 ‘아름다운 나라, 제비 노정기, 아름다운 강산’, 겨울 테마는 변진섭의 인기곡 ‘너에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희망사항, 너에게로 또다시’등이 무대를 채운다.

김이강 서구청장은 “올 한해 현장 중심의 소통이 서구에 대한 신뢰로 이어질 수 있었던 것은 주민들이 관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을 나눔과 협력으로 채워준 덕분이다”며 “이번 감사음악회가 2023년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되돌아보고 한 해의 마무리, 새로운 시작을 위한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쉼, 여가, 음악이 흐르는 문화도시 서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김상진 기자(sjkim986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주 서구, ‘THANK YOU’ 음악회로 한 해 마무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