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국마사회 제주본부, ‘사랑愛 김장김치 나눔행사’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치 500박스 제주시 읍면지역 80세 이상 어르신께 전달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한국마사회 제주본부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준비한 ‘사랑愛 김장김치 나눔행사’가 지난 13일 열렸다.

한국마사회 제주본부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준비한 김장을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사진=한국마사회 제주본부]

이번 행사로 마련한 김장은 총 500박스다. 제주시 읍면지역인 한경, 한림, 조천, 구좌와 섬 속의 섬인 비양도까지 80세 이상 홀로 사는 어르신 500분께 전해져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게 된다.

이 행사를 주관한 제주시니어클럽 김효의 관장은 “많은 분들에게 온정이 건네지고, 더불어 함께하는 행복한 겨울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며 오늘 자리를 같이한 유형준 한국마사회 제주경마운영부장과 이철수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올해도 한국마사회 제주본부(본부장 문윤영)는 ‘H.O.P.E(희망)’ 브랜드로 제주 지역사회와 공감·동행하는 사회공헌 사업들을 꾸준히 발굴해 실행하고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H.O.P.E(희망)’ 중 H(Human, 사람) 테마로 사회적 취약계층인 홀로 어르신을 위한 사회공감형 사업의 일환이다.

한국마사회 제주본부는 12월을 맞아 도내 취약계층 대상 고용창출형 창업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따듯한 겨울나기를 위한 겨울이불 800여 채 나눔, 범죄피해자 경제적 지원 등 매주 온기를 더하는 따듯한 행사 릴레이를 계속 펼치고 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마사회 제주본부, ‘사랑愛 김장김치 나눔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