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최란 기자] 경기도 남양주 일대에서 처음 보는 여성을 뒤에서 껴안는 등 상습적으로 강제 추행한 남성이 구속됐다.
11일 경찰 등에 따르면 지난 4일 경기 남양주 북부경찰서는 아동·청소년 성 보호의 관련 법률과 성범죄 특별처벌법상 강제추행 혐의로 30대 남성 A씨를 구속 송치했다.
![경기도 남양주 일대에서 처음 보는 여성을 뒤에서 껴안는 등 상습적으로 강제 추행한 남성이 구속됐다. [사진=MBN 보도화면 캡처]](https://image.inews24.com/v1/b85183c9dcb60a.jpg)
A씨는 지난달 18일 오전 경기 남양주의 한 횡단보도에서 여성 두 명을 잇달아 껴안는 등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조사 결과 그는 지난 10월에도 길에서 일면식 없는 여성 4명을 성추행해 이미 신고가 접수돼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피해자 6명 중에는 미성년자도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경기도 남양주 일대에서 처음 보는 여성을 뒤에서 껴안는 등 상습적으로 강제 추행한 남성이 구속됐다. [사진=MBN 보도화면 캡처]](https://image.inews24.com/v1/9ddaeedc3437c1.jpg)
경찰은 "피의자가 일정한 직업이 없는 등 도망 우려가 있어 구속 상태로 수사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