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윙크컴퍼니, 부산 서면점 오픈…"콘택트렌즈 로드샵 최대 규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00평 규모로 고객 접점 강화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윙크컴퍼니(WINC COMPANY)가 부산 서면에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윙크 스토어 부산 서면점 전경. [사진=윙크컴퍼니]
윙크 스토어 부산 서면점 전경. [사진=윙크컴퍼니]

윙크 컴퍼니의 4번째 오프라인 매장이자 하파크리스틴 5호점이 입점한 윙크 스토어 부산 서면점은 부산 최대 상권인 서면역 인근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오프라인 콘택트렌즈 로드샵 최초 약 100평 규모로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다양한 뷰티 콘택트렌즈 브랜드와 상품군을 보유해 고객의 접점을 강화한다.

입점 브랜드는 뷰티렌즈 커머스 플랫폼 윙크 앱을 통해 판매되는 하파크리스틴을 포함해 클라렌, 츄렌즈, 젬아워, 미문도 등 약 13개 브랜드의 400개 이상 제품으로 뷰티렌즈 고객를 위한 OMO(Online Merged Offline) 환경을 구축한 최초의 오프라인 플랫폼이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존을 운영해 차별화된 고객 여정을 선사한다.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존은 전문 뷰티렌즈 코디네이터와 어드바이저가 상주해 제품의 세부 설명과 소비자의 니즈와 특징에 맞는 맞춤형 뷰티렌즈를 추천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자신의 퍼스널 컬러와 취향에 맞는 다양한 뷰티 렌즈를 보다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정문기 윙크컴퍼니 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에 오픈한 부산 서면점은 고객 접점 강화와 윙크컴퍼니가 지향하는 오프라인 뷰티렌즈 커머스 플랫폼의 시작을 알리는 상징적인 매장”이라며 “부산 서면을 시작으로 온라인에 국한됐던 뷰티렌즈 구매 고객의 여정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하고, 지역 소상공인들과 상생을 위한 선순환 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윙크컴퍼니, 부산 서면점 오픈…"콘택트렌즈 로드샵 최대 규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