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코웨이는 6일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내 레지던스형 전 객실에 노블 빌트인 정수기 160대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앞서 7월 코웨이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과 전략적 협업을 맺고 시그니처 객실인 오페라 스위트룸 전체에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노블 공기청정기를 설치한 바 있다. 이번 납품은 호텔에서 코웨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고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 성사됐다.
노블 빌트인 정수기는 본체가 싱크대 하부에 설치되는 빌트인 타입 제품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2L 생수병보다 작은 파우셋(정수기와 연결된 조리수밸브)만 싱크대 위로 설치되기 때문에 공간 활용성이 높다. 자연을 모티브로 구성한 포슬린 화이트. 플래티넘 실버 등 6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 스마트 모션 파우셋을 적용해 위생성이 뛰어나다. 스마트 컵센서가 컵을 감지해 사용할 때만 파우셋이 나오고 사용 후에는 들어가 외부 오염을 사전에 차단한다. 아울러 파우셋부터 유로까지 물이 지나는 곳을 상시 케어하는 '스마트 올케어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호텔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직접 사용해 본 고객들의 좋은 반응과 회사에 대한 신뢰도 덕분에 이번 납품까지 좋은 성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