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스트리트 파이터6'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파이터는 스트리트 파이터6의 인기 캐릭터인 '가일', '제이미', '한주리' 등을 비롯해 총 7종이다.
가일은 방어형 파이터로 조건 없이 아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적 처치 시 강화되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장풍형 스킬 적중 시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의 특정 배수에 해당하는 출혈 피해를 적에게 주는 것이 특징이다.
공격형 파이터인 제이미는 리더 스킬로 자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전투 중 고유 효과를 통해 스킬을 점차 강화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한주리는 밸런스형 파이터로 제이미와 동일하게 자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강화하며, 스킬 적중 시 특정 시간 동안 적의 방어력을 약화해 피해를 증가시킨다.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출석만해도 신규 파이터 제이미와 클래식 스타일의 가일을 획득할 수 있다. 클래식 스타일의 가일은 과거의 향수를 자극하는 군복 스타일의 코스튬으로, '콜라보 보스 쇼다운' 이벤트에서도 보스로 등장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스트리트 파이터6의 인기 미니게임을 구현한 '자동차를 부숴라' 콘텐츠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로 3vs3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콜라보 특별 드림매치'도 진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