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상업용 부동산 종합 서비스 알스퀘어가 중개 수수료 무료와 사무실 이사, 청소비 지원, 추천인 소개 리워드 등으로 구성된 지식산업센터 단독 프로모션 '지산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업무공간 활용 및 투자 등 다양한 목적으로 지식산업센터를 구하는 기업, 개인이 대상이다.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이번 행사는 지식산업센터 △임차 계약시 이전비 최대 100만원 지원 △임차 중개 수수로 무료 △매입 계약시 중개 수수료 반값 △분양 계약시 분양가 할인 2%부터 적용(계약면적 따라 차등)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계약에 이르지 않아도, 이전 및 매매 전화 상담 진행시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한다.
추천인 제도도 도입됐다. 지인에게 '알스퀘어'를 추천한 후, 상담이 이뤄지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스타벅스 쿠폰이 지급된다. 그리고 추천받은 고객이 알스퀘어를 통해 사무실 임차, 매매, 분양 등 계약에 이르면, 추천인은 최대 100만원 상품권을 받는다.
알스퀘어는 지식산업센터 주요 수요자이자, 경기 둔화로 어려움을 겪는 소규모 기업의 사무실 이전, 사옥 마련 등 부담을 덜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알스퀘어 관계자는 "경기 침체로 난관에 처한 초기 기업 및 중소기업이 '지식산업센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합리적으로 업무공간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서울 가산과 구로지역 소재의 지식산업센터에만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알스퀘어 지식산업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