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양평군의회 지민희 의원, ‘양평군 임산업 발전 방안 마련’ 정담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양평군의회 지민희의원이 ‘양평군 임산업 발전 방안 마련’을 위한 정담회를 가졌다.

지난 31일 양평군의회에서 양평군 임산업 발전을 위한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열린 이날 정담회에는 양평군 정원산림과장, 신대용 양평군 산림조합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담당 실무자들과 양평군의회 정책지원관 등이 함께 자리했다.

이 자리에서 지민희 의원은 모두 발언을 통해 임산업이 가지는 높은 부가가치와 일자리 창출에 대한 자료를 제시하면서 양평군의 70% 이상이 임야인 상황에서 다른 산업에 비해서 지원범위가 다양하지 않은 현실을 강조했다.

또한 양평군의 지원사업의 확대와 국도비 사업에 대해 산림조합과 양평군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하였으며 의원으로서 조례 제·개정을 통해 임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임산업의 장래성에 동의하면서 양평군 임산업 발전을 위한 방안 마련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으며 지민희 의원에게 관련 조례의 정비를 통한 적극적인 지원의 바탕 마련을 위해 힘써줄 것을 주문했다.

지원 요청에 대해 지민희 의원은 12월에 있을 정례회에서 조례와 군정질문을 통해 양평군 임산업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실천방안을 강구하겠다고 했다.

지난 31일 지민희의원이 ‘양평군 임산업 발전 방안 마련’을 위한 정담회를 하고 있다. [사진=양평군의회]
/양평=이윤 기자(uno29@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평군의회 지민희 의원, ‘양평군 임산업 발전 방안 마련’ 정담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