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네오위즈 'P의 거짓', 11월 업데이트 담은 '개발자의 편지'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지원 디렉터 출연…DLC 스케치도 깜짝 선보여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P의 거짓'의 11월 업데이트 소식과 향후 로드맵 계획을 담은 '개발자의 편지' 영상을 1일 공개했다.

8분 50초 분량의 영상에는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가 출연해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시스템 업데이트 소식을 예고했다. 회사 측은 '무기 밸런스 조정'을 통해 이용자들이 보다 광범위한 무기 조합을 통해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또한 게임 초반 원활한 플레이와 캐릭터 성장을 위해 '기상 회피' 능력을 주인공의 기본 성능으로 제공하도록 변경하고 호텔 NPC '폴렌디나'의 기본 판매 목록에 성장 아이템 '쿼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모자와 안경을 동시에 착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는 코스튬 시스템의 변화도 언급했다. 특히 모든 이용자에게 '연금술사의 기본 모자'와 '환상의 에메랄드 안경' 2종을 포함해 게임 내 캐릭터인 '알리도로의 의복 풀 세트'를 업데이트 시점에 맞춰 무료로 지급한다는 계획도 밝혔다.

서비스 로드맵에 대한 안내도 이어졌다. 먼저 게임에서 감상할 수 있는 60여개 음원에 대한 공식 출시를 예고했으며 지난 6월 공개와 함께 화제를 불러 일으킨 '와룡: 폴른 다이너스티'와의 콜라보에 대해서도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영상 말미에는 현재 개발 중인 DLC와 관련된 콘셉트 아트 이미지들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최지원 디렉터는 해당 영상을 통해 P의 거짓 글로벌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를 언급하며 "글로벌 이용자들의 지지와 응원이 아니었다면 절대 가능하지 못했을 일"이라며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꾸준히 만들고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는 개발진이 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 'P의 거짓', 11월 업데이트 담은 '개발자의 편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