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경찰, 이선균 통화내역 확인 중…소변·모발 긴급 정밀 감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디지털 포렌식 작업 진행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경찰이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된 배우 이선균의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지난 28일 이씨의 휴대전화 1대를 압수했고, 마약 혐의 사실관계를 조사하기 위해 통화내역 등을 확인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inews24

이씨는 올해 초부터 유흥업소 실장 A씨의 서울 자택에서 대마초 등 여러 종류의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인천 경찰은 제출한 휴대전화가 기존에 사용하던 것이 맞는지 여부를 따질 예정이다. 또 데이터 삭제 흔적도 디지털 포렌식 작업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경찰은 압수한 이씨 명의 차량을 대상으로도 분석 작업을 벌여 마약 소지 혐의가 있는지도 확인하고 있다.

또 이씨의 소변과 모발에 대한 긴급 정밀감정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해 마약 투약 여부를 확인할 계획이다.

경찰이 앞서 이씨의 소변을 채취해 진행한 마약류 간이 시약 검사에서는 음성 판정이 나왔다.

경찰은 전날 소환조사에 응한 이씨가 진술을 거부하자 조만간 다시 일정을 잡아 본격적인 조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한편 인천경찰청은 현재 마약 혐의로 이씨와 가수 지드래곤(35·본명 권지용) 등 모두 10명을 수사선상에 올려놓고 있다. 특히 재벌가 3세·작곡가·가수지망생 등 5명도 투약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고 내사를 하고 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찰, 이선균 통화내역 확인 중…소변·모발 긴급 정밀 감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2025 대선 TIMELINE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경선에 나선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14일 서울 여의도 대선캠프 사무실에서 경선룰과 관련해 입장을 밝히고 있다. 2025.4.14 [사진=연합뉴스]


포토 F/O/C/U/S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