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부평구, 굴포문화 페스타 축제 '팡파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20일~28일 굴포먹거리타운 중앙 광장

인천 부평구는 오는 20일~28일 굴포먹거리타운 내 중앙 광장 인근에서 굴포문화 페스타 도시 재생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부평구]
인천 부평구는 오는 20일~28일 굴포먹거리타운 내 중앙 광장 인근에서 굴포문화 페스타 도시 재생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부평구]

[아이뉴스24 조정훈 기자] 인천 부평구는 오는 20일~28일 굴포먹거리타운 내 중앙 광장 인근에서 '굴포문화 페스타 도시 재생 축제'를 개최한다.

17일 구에 따르면 이번 축제는 도시 재생 사업(인천을 선도하는 지속가능부평 11번가)의 일환으로 상권 활성화 및 도시 재생 공감대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축제는 굴포의 달밤 금요극장, 낭만굴포 맛남축제, 굴포 시간여행, 커피따라 청리단길 등 구민과 상인이 함께 참여하는 총 네 가지 주제로 펼쳐진다.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관계자는 "풍성한 축제를 위해 관련 유관 기관과 협업·추진하고 있다"며 "주민들이 흥겹고 다채로운 축제의 장에서 도시 재생 사업의 성과를 자연스럽게 체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차준택 구청장은 "지난 2019년부터 도시 재생 사업 대상지 내 다양한 문화 행사로 사업을 알리고 있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축제를 통해 부평구 도시재생사업 성과를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조정훈 기자(jjhjip@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평구, 굴포문화 페스타 축제 '팡파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