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MSN, 핫메일 무료 저장 용량 250MB로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MSN(www.msn.co.kr)은 3일 무료 저장 용량을 250MB로 확대하는 것을 골자로 하는 핫메일 한글 서비스의 개편을 4일까지 완료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업그레이드에 따라 저장 용량은 기존 2MB에서 250MB로, 첨부파일 용량은 10MB로 대폭 늘어나게 된다.

또한 사진파일 전송 시 화질의 변화 없이 자동으로 사진의 크기를 가로, 세로 600픽셀의 크기로 줄여 줌으로써 많은 양의 사진도 한 번의 메일로 쉽게 보낼 수 있게 해주는 '사진 올리기(Photo upload)' 기능이 추가됐다.

혼자서는 물론, 여러 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일정(Calendar)'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핫메일 사용자가 자신의 일정을 기록하고 필요 시 기록된 일정을 MSN 패스포트 계정(@hotmail.com, @msn.com, @passport.com)을 가진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다.

이밖에 아웃룩 프로그램과의 연동도 한층 강화됐다.

MSN은 아울러 유료 프리미엄 웹메일 서비스인 'MSN 핫메일 플러스'도 함께 선보인다. 이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연 2만7천500원이며, 사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 용량에 맞는 오프라인 저장공간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2GB의 저장용량과 20MB의 첨부파일 용량을 지원한다.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이메일에 광고가 실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로그인하지 않아도 계정이 말소되지 않는 등 추가 혜택을 제공 받는다.

기존에 운영 중인 유료 서비스인 'MSN 핫메일 추가 용량' 서비스 가입자의 경우, 'MSN 핫메일 플러스'로 자동 전환, 가입된다.

/정진호기자 jhju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MSN, 핫메일 무료 저장 용량 250MB로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