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김순배 청우산업 회장, 충북 77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김순배(73) ㈜청우산업 회장이 충북 77번째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김순배 회장이 고향인 증평군의 개청 20주년을 맞아 1억원 약정기부를 약속하며 충북 77번째, 전국 3234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됐다고 31일 밝혔다.

김순배(가운데) 청우산업 회장이 30일 열린 증평군 개청 20주년 기념식에서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에 가입하고 있다. [사진=충북모금회]
김순배(가운데) 청우산업 회장이 30일 열린 증평군 개청 20주년 기념식에서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에 가입하고 있다. [사진=충북모금회]

아너 소사이어티는 1억원 이상 기부했거나 5년 이내 납부를 약정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개인 고액 기부자 모임이다.

증평 출신인 김 회장은 중앙일보‧동양방송에서 근무하고, 8~10대 재경증평군민회장을 역임했다.

그는 “사업장은 강원도 횡성에 있지만, 재경증평군민회장을 맡을 정도로 나고 자란 고향을 잊은 적 없다”며 “증평군 개청 20주년을 맞아 지역의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나눔에 동참한다”고 말했다.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은 전날 열린 증평군 개청 20주년 기념식에서 치러졌다.

/증평=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순배 청우산업 회장, 충북 77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