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날 더울 땐 편한게 최고" 편의점 밀키트 매출 6.9배 증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마트24, 올해 8월 밀키트 40여 종까지 확대…30~50% 할인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이마트24는 올해 상반기 밀키트 매출이 지난해 대비 6.9배(585%)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역시 6배(510%) 이상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이달의 밀키트'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이마트24 ]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이달의 밀키트'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이마트24 ]

1년 전에 20여 종이었던 밀키트 상품을 올해 8월 40여 종까지 확대하고 마케팅을 강화하며 매출 또한 지속 증가하는 추세다.

또, 이마트24가 매장에서 밀키트를 구매한 고객이 동시에 결제한 상품을 조사한 결과 즉석밥, 라면, 소주·맥주 등이 상위권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수요에 맞춰 이마트24는 8월 한 달간 ‘이달의 밀키트’ 상품 10종을 선정해 모바일앱 내 ‘예약픽업’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한 개만 구입해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8월 말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달의 밀키트’ 상품을 2개 이상 구매(10종 내 교차 구매 가능)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 또한 제공한다.

아울러 이마트24는 밀키트 카탈로그와 앱을 통한 밀키트 예약픽업 서비스를 운영해 온∙오프라인 투트랙 전략으로 밀키트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김지수 이마트24 간편식품MD는 “앞으로도 가격 경쟁력은 물론 맛있고 양질의 밀키트를 발 빠르게 도입해 이마트24가 고객들에게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집밥 맛집’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날 더울 땐 편한게 최고" 편의점 밀키트 매출 6.9배 증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