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여름의 끝! ‘제주레저힐링축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1~3, 함덕해수욕장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레저스포츠 체험과 문화예술을 융합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2023 제주레저힐링축제’가 내달 1일부터 3일간 제주시 함덕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2023 제주레저힐링축제 포스터 [사진=제주시]

올해 제주레저힐링축제는 레저스포츠와 문화예술 각 테마별로 콘텐츠를 대폭 확대해 더운 여름을 보낸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여름의 끝자락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개막일인 내달 1일에는 제주문화예술인들과 함덕 주민들이 함께하는 개막 뮤지컬 ‘함덕 메리굿’을 선보이고 ‘레게강같은평화’ 등 인기 뮤지션 공연, 워터캐논, 불꽃 드론과 불꽃쇼 등으로 축제에 참여한 관객들에게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2일 둘째 날에는 함덕해변 일몰을 배경으로 ‘밴드 소란’ 등 유명 뮤지션과 지역예술인이 참여하는 ‘힐링 함덕 썬셋 콘서트’가 열려 아름답고 멋진 추억거리를 선사한다.

3일 마지막 날에는 스텔라장, 밴드이강 등이 함께하는 함덕 여운 콘서트가 진행되고, 축제의 감동과 재미를 더할 환상적인 드론라이트쇼가 여름밤의 끝 힐링을 선사하면서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할 계획이다.

축제기간 동안 낮 시간대에는 ▲클라이밍 체험 ▲수상 스노클링 ▲투명카약 ▲서핑 등 누구나 쉽게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레저체험프로그램과 ▲키즈모래놀이터 ▲바다놀이터 등 가족형 레저체험프로그램을 축제장 전면에 배치해 시민, 관광객들의 참여와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올해 축제는 축제 관련 포스터, 리플렛 등 지류형 홍보물을 최소화하고 반드시 필요한 홍보물은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제작할 예정이다. 또 축제장 내 1회 용품 사용을 최소화하고, 플로깅 프로그램 등 환경 관련 캠페인 콘텐츠를 마련해 ESG 환경 친화축제로 개최할 예정이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름의 끝! ‘제주레저힐링축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