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건강검진 결과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게재된 '진짜 우정이 궁금하면, 클릭해서 엄정화&정재형을 보세요'에는 엄정화가 출연해 나이보다 젊게 나온 신체 나이를 자랑했다. [사진=유튜브 요정재형 캡처]](https://image.inews24.com/v1/746411bc2c3dcd.jpg)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게재된 '진짜 우정이 궁금하면, 클릭해서 엄정화&정재형을 보세요'에는 엄정화가 출연해 젊게 나온 신체 나이를 자랑했다.
이날 정재형은 엄정화와 대화 중 살이 많이 빠진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게재된 '진짜 우정이 궁금하면, 클릭해서 엄정화&정재형을 보세요'에는 엄정화가 출연해 나이보다 젊게 나온 신체 나이를 자랑했다. [사진=유튜브 요정재형 캡처]](https://image.inews24.com/v1/fd6f02f3e70ccd.jpg)
이를 들은 엄정화는 "얼마 전에 내가 건강 검진을 했다. 근데 내가 요즘 거의 하루 한 끼 정도 먹고, 탄수화물이나 당 같은 건 많이 안 먹잖아"라면서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지 알아? 나 30대래"라고 애교를 부렸다.
이에 정재형은 "제발 이런 짓만 하지 않으면 (좋겠다) 지금은 8살 같다. 너무 징그럽다"며 장난을 쳤고, 엄정화는 "그것도 기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