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박병규 광주시 광산구청장, 직원과 소통의 장 “광산 미래 모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박병규 광주시 광산구청장이 민선 8기 1년을 맞아 민생현장을 누비며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공직자들과 소통의 자리를 갖고 광산의 미래 방향성을 모색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청은 박 구청장이 지난 13일 구청 7층 윤상원홀에서 ‘광산의 미래를 잇다’를 주제로 직원 소통 간담회를 열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이 13일  윤상원홀에서 직원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광주 광산구]
박병규 광산구청장이 13일 윤상원홀에서 직원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광주 광산구]

간담회는 혁신적으로 광산을 변화시키기 위해 구정 최일선에서 광산의 변화‧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공직자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200여명의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민선 8기 1년 주요 성과와 향후 구정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일하는 방식 개선 등을 주제로 정책 대화를 진행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구정 최일선에서 민원을 처리하고 시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담아내는 직원과의 소통이 혁신의 시작”이라며 “광산의 지도가 바뀌는 중차대한 시기, 앞으로도 직원과의 지속적인 소통‧공감을 통해 혁신행정을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광주=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병규 광주시 광산구청장, 직원과 소통의 장 “광산 미래 모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