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반도건설이 부산 에코델타시티 내 부산 최대 규모의 첫 지식산업센터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을 내달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부산 강서구 명지동 일원(부산 에코델타시티 도시지원 5BL) 지하 2층~지상 8층, 연면적 16만6천292㎡, 1천210실 및 근린생활시설 82실 규모로 조성된다.
부산 에코델타시티는 수변생태도시, 국제친수문화도시, 미래산업물류서비스도시 뿐 아니라 세종에 이어 국내 2번째로 스마트시티 시범도시로 지정되는 등 울산, 김해, 창원, 진주를 아우르는 부·울·경 메가시티의 중심에 있다.
서부산 중심에 위치한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국가·일반·도심첨단 산업단지가 포진돼 실입주 수요가 풍부하고 산업단지관리공단 외 지역에 있어 입주절차가 비교적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명지국제신도시, 낙동남로와 가깝다. 도보 5분 거리에 강서선(계획)과 하단~녹사선(예정) 환승역이 들어서는 더블역세권 입지로 녹산국가산업단지, 화전일반산업단지 등 인근 약 19개 산업단지, 7천여개의 다양한 입주기업도 있다. 업무편의를 높이는 부산지방법원 서부지원, 부산 강서세무서, 사하 등기소, 명지동 우체국 등 풍부한 행정·생활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또한, 에코델타시티 인근 물류 이동 거점이 될 가덕도 신공항이 오는 2029년 개항 예정이며, 명지IC, 서부산IC 등 주변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교통망이 뛰어나다. 사상~해운대 고속도로, 부전마산복선전철선도(2024년 예정), 엄궁대교, 장낙대교, 부산형 급행철도(BuTX) 등 광역교통망 개발계획도 예정돼 교통환경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