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호텔군HQ, 재해 이재민 위해 기부금 1억원 전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이재민에게 구호키트 지원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롯데호텔군HQ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재해 이재민을 위한 구호키트 지원 시스템 운영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20일 이상진 롯데호텔군HQ 마케팅본부장(왼쪽)과 김정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이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호텔군HQ]
20일 이상진 롯데호텔군HQ 마케팅본부장(왼쪽)과 김정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이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호텔군HQ]

서울 마포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조협회에서 20일 열린 전달식에는 이상진 롯데호텔군HQ 마케팅본부장과 김정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 및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에 롯데호텔군HQ가 기탁한 성금은 양사간 긴급구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국가 재해 발생 시 12시간 내 이재민에게 구호키트를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위생용품, 의약품, 생필품 등으로 구성된 구호키트를 신속하게 전달해 이재민의 피해를 최소화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상진 롯데호텔군HQ 마케팅본부장은 "갑작스러운 재해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호텔롯데 법인 차원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롯데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지원, 친환경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 및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활동으로는 롯데호텔의 송파구 관내 취약계층 및 다문화 가정 초청 행사인 '스위트 나이트', 롯데면세점의 지속가능한 여행 콘텐츠 'LDF 오리지널 시리즈 에스파편' 목표 조회수 달성에 따른 환경 보호 사업 기부, 롯데월드와 걸음 기부 플랫폼 빅워크가 함께 중증장애인 단체 기부를 위해 진행한 '놀면서 기부하자 챌린지' 등이 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호텔군HQ, 재해 이재민 위해 기부금 1억원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