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전라남도 화순군은 15일 청년·신혼부부를 위한 '1만 원 임대주택 입주자 추첨 행사'를 오는 18일 오전 9시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적벽실(지하 2층)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추첨 행사는 ‘만원임대주택 입주자 선정 위원회’의 심의 결과에 따라 서류심사를 통과한 442명 모두에게 공평한 추첨 기회를 보장하고자 마련됐다.
추첨은 경찰 요원의 입회 아래 총 442개 추첨볼 중 동·호수가 기재된 50개 당첨볼을 선착순 좌석 순서대로 참석자가 직접 추첨하는 식으로 이뤄진다.
추첨 행사 개시 전 신분증 제시와 등록부 작성 등 간소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한다. 대리인일 경우에는 위임장 등 해당 서류를 제시하고 별도의 확인 과정을 거친다.
추첨이 종료되면 당첨자 재확인(추첨볼 지참 후 신분증 확인·명단 작성) 과정을 거쳐야만 계약 방법과 입주 일정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추첨 행사 전체 일정은 동영상으로 녹화되고, 추첨 결과 공지는 다음 날인 19일 발표한다. 입주는 다음 달부터 시작된다.
화순군의 청년·신혼부부를 위한 '1만 원 임대주택 지원사업'은 구복규 화순군수의 대표 공약사업으로 군이 화순읍에 있는 아파트를 전세로 빌린 뒤 청년과 신혼부부에게 월 1만원에 재임대하는사업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