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경기신보 일일 명예지점장' 홍원길 도의원 "좋은 정책으로 소상공인 돕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아라 기자]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홍원길 의원(국민의 힘, 김포)이 7일 경기신용보증재단 김포지점 일일 명예지점장으로 활약했다.

이번 행사는 홍원길 도의원이 경기신보의 보증지원 현황을 점검하고, 김포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경영애로·건의사항 등을 직접 듣고 의정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홍원길 의원(국민의 힘, 김포)이 7일 경기신용보증재단 김포지점 일일 명예지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홍원길 의원(국민의 힘, 김포)이 7일 경기신용보증재단 김포지점 일일 명예지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의회]

홍원길 의원은 이날 경기신보 김포지점 일일명예지점장 위촉식을 마친 후, 신용보증제도와 보증상담 절차 등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특히 홍 의원은 김포시의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을 직접 상담하면서 이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세심히 듣고 공감하는 등 소통활동에 집중했다.

홍 의원과 보증상담을 진행한 소상공인들은 "고금리와 고물가로 가게 경영이 너무 어렵다"며 "소상공인들에게 금리는 낮고, 지원한도는 높은 보증상품이 많이 출시되면 좋겠다"고 입을 모았다.

이에 홍원길 의원은 "다양한 현장애로에 공감하며 지역경제 안정을 위해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경기신보의 일일명예지점장 활동을 마친 홍원길 도의원은 "김포지점 명예지점장으로서 많은 김포시 기업인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어 매우 귀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경기신보와 협력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마주한 어려운 현실을 이겨낼 수 있도록 좋은 정책들로 힘을 실어드리겠다"고 말했다.

/수원=김아라 기자(ar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기신보 일일 명예지점장' 홍원길 도의원 "좋은 정책으로 소상공인 돕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