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NCT 태용 "7년만 솔로 데뷔, 두렵고 떨리지만 잘하고 싶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NCT 태용이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5일 서울 강남구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그룹 NCT 태용 첫번째 미니 앨범 'SHALALA'(샤랄라)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NCT 멤버 태용이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SHALALA (샤랼라)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NCT 멤버 태용이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SHALALA (샤랼라)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이날 NCT 태용은 "그동안 다양한 활동을 해왔지만 확실히 솔로 활동이라는 건 두렵고 떨린다. 그 무엇보다 잘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며 데뷔 7년만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이번 신보와 관련, 태용은 "전곡 작사, 작곡 크레딧에 참여했다. 평소 내가 어떤 감정을 느끼고 생각하는지 고민해봤다. 힘들었을 때, 즐거웠을 때, 발전적이었을 시기 모든 걸 담은 앨범이다. 이 앨범을 들으시는 분들에게 보탬과 응원이 됐으면 한다. 사랑이나 많은 감정을 담았으니 이걸 듣고 하루가 활기차졌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NCT 태용 타이틀 곡 '샤랄라 (SHALALA)'는 태용의 재치 있는 랩 플로우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자유로운 리듬의 브릿지 구간이 어우러진 힙합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우리 모두는 어디에서나 빛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듣는 이들에게 자신감을 북돋아준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샤랄라 (SHALALA)'를 비롯해 '관둬 (GWANDO)', 'Move Mood Mode'(무브 무드 모드), 'RUBY'(루비), 'Virtual Insanity'(버추얼 인새니티), '404 File Not Found'(404 파일 낫 파운드), 'Back to the Past'(백 투 더 패스트)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태용만의 음악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NCT 태용 첫 미니앨범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태용 "7년만 솔로 데뷔, 두렵고 떨리지만 잘하고 싶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