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화 이민우, 솔로 20주년 콘서트서 스페셜 무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신화 이민우가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민우 솔로 데뷔 20주년 콘서트 '2023 이민우 M 20th Anniversary Live 'STORY'는 오는 6월 23일부터 25일, 6월 30일부터 7월2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신화 이민우 데뷔 20주년 콘서트 포스터 [사진=린브랜딩]
신화 이민우 데뷔 20주년 콘서트 포스터 [사진=린브랜딩]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03년부터 지금까지 '레전드 솔로 뮤지션'의 자리를 지켜온 M(엠)의 활동 2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있는 자리인 만큼, 그를 끊임없이 응원과 사랑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들로 채워진다.

최근 이민우 공식 SNS 등을 통해 'M STYLE로 보고 싶은 댄스 챌린지', '민우 목소리로 듣고 싶은 노래', '이번 공연에서 꼭 보고 싶은 민우 곡' 등의 의견을 듣는 이벤트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민우는 팬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를 선사하고 팬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할 예정이다.

또한 데뷔 이후부터 현재까지 라이브 밴드 사운드로 채워진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했던 이민우는 이번 콘서트에서도 라이브 밴드와 함께 무대에 오를 계획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한층 풍성하고 웅장한 사운드, 화려한 구성으로 꾸며진 이번 콘서트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2023 이민우 M 20th Anniversary Live 'STORY'는 오는 6월 23일부터 25일, 6월 30일부터 7월2일까지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화 이민우, 솔로 20주년 콘서트서 스페셜 무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