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코그, 채용형 하계 인턴 공개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7월초 입사해 4주간 게임 개발 참여…정규직 전환 기회도

[사진=코그]
[사진=코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코그(KOG)가 채용형 하계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게임기획· 프로그램· 아트· 마케팅 등 게임 개발 전 직군의 인재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는 6월 18일까지 코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며 서류전형, 면접을 통해 채용형 인턴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선발된 지원자는 7월 초 입사해 4주간 개발에 참여하게 되며, 인턴십 우수 수료자는 정규직으로 전환 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코그 인턴십은 형식적인 체험 교육에서 탈피해 실무 수행 중심으로 진행된다. 인턴 기간 동안 실제 업무를 수행하며 본인의 역량을 발휘하고 관련 커리어를 개발할 수 있다. 또한 코그는 인턴십의 관심도와 책임감을 높이기 위해 팀원 및 멘토 개발자를 면접관으로 구성해 함께 근무하고 싶은 인턴을 직접 선발하도록 하고 있다.

대구에서 근무하는 인턴에 한해 대구 지역 외 입사자에게 1인 1실 오피스텔과 식사를 제공한다. 온전히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는 근무 환경과 다양한 게임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일부 파트는 서울 스튜디오에서도 근무 가능하다.

한편 코그는 '엘소드', '그랜드 체이스', '커츠펠'을 서비스 하고 있으며, 신규 프로젝트인 '리턴 얼라이브'의 테스트(CBT)도 앞두고 있다. 이번 채용형 하계 인턴 채용 외에도 수시채용으로 경력자 및 전문연구요원(게임기획, 프로그램, 아트)을 모집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그, 채용형 하계 인턴 공개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