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Z세대 트렌드 키워드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T "Y캠퍼스·Y덤 등 20대 타겟 마케팅에 적극 반영"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가 자사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인 ‘Y퓨처리스트’와 Z세대 트렌드 전문 연구기관인 대학내일20대연구소와 협업해 선정한 Z세대 트렌드 키워드를 공개했다.

KT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Y퓨처리스트'들이 컨퍼런스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KT]
KT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Y퓨처리스트'들이 컨퍼런스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KT]

Z세대 트렌드 키워드는 총 6개다. 겟(GET)생을 비롯한 제로칼로리 캠퍼스, 왓츠인마이백, Z-OURNEY, 잼테크, 쇼트폴리오 등이다.

KT는 Z세대 트렌드 키워드를 Y 마케팅에 반영했다. 지난 19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서 열린 브랜드 팝업 Y캠퍼스는 제로칼로리캠퍼스 트렌드를 반영했다. 학교 밖 공간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Y퓨처리스트 발표 내용은 오는 30일 KT Y SNS 채널과 대학내일20대연구소 온라인 채널에 게시될 예정이다. 학생들이 직접 발표한 프레젠테이션도 Y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Y퓨처리스트 대학생의 신선한 관점과 목소리를 통해 인터넷 기사나 책에서는 볼 수 없는 Z세대의 트렌드를 다양한 측면에서 키워드로 도출했다"며 “이 트렌드 키워드들을 상품 기획과 마케팅에 반영해 Z세대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Z세대 트렌드 키워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