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31일까지 '내 아이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이 '내 아이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신한투자증권]](https://image.inews24.com/v1/ba62b693bd1640.jpg)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의 미성년자 전용 입출금 계좌인 신한 My주니어 통장(S-Lite)을 개설하고 증권계좌 서비스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한금융그룹 그룹사 신한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미성년자 전용 증권계좌인 '신한 My주니어 통장(S-Lite)'을 출시했다. 신한 My주니어 통장은 신한은행과 신한투자증권을 연결해 입출금 거래와 국내외 주식거래를 모두 할 수 있는 금융네트워크 계좌로서, 미성년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 상품이다.
신한투자증권은 신한 My주니어 통장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 기간 내 계좌개설을 한 증권 생애 최초 신규 고객에게 해외 주식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국내·해외 주식 누적 100만원 이상 거래 시 해외 주식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여기에 계좌 개설 후 오는 7월 31일까지 정기 매수 서비스를 통해 총 10만원 이상, 2회 이상 매수 시 해외 주식 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신한 My주니어 통장은 미성년자 계좌 개설 시 필요한 서류를 지참해 신한은행 영업점에 방문하면 가입할 수 있다. 쏠(SOL)에서 계좌 개설 시 필요한 정보를 사전에 입력하는 '미성년자 미리작성' 서비스를 활용하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가입 할 수 있으며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 저축 바우처(최대 3만원) 혜택도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