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NC, 창원복지재단과 업무협약…취약 계층 홈경기 초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창원복지재단과 지역 사회공헌 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NC와 창원복지재단은 이번 시즌 1065명의 지역 취약 계층 및 사회복지 기관 종사자를 창원NC파크 홈경기에 초청해 야구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NC 다이노스 이진만 대표(왼쪽)와 창원복지재단 홍재식 이사장. [사진=NC 다이노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NC 다이노스 이진만 대표(왼쪽)와 창원복지재단 홍재식 이사장. [사진=NC 다이노스]

또한 NC는 창원복지재단의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협조하고, 창원복지재단 역시 NC의 사회공헌 활동인 'D-NATION'의 역할을 확대하는데 적극 지원하는 등 양사가 지역 사회공헌 사업 발전에 협력적 관계를 만들어 가기로 약속했다.

홍재식 창원복지재단 이사장은 "양 기관이 사회공헌 사업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는 "NC는 지역을 대표하는 스포츠 구단으로서 D-NATION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에 지속가능한 기여를 실천해 가고 있다. 창원복지재단은 우리 구단이 지향하는 가치 실현을 가속화할 수 있는 좋은 파트너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 창원복지재단과 업무협약…취약 계층 홈경기 초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