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 3년 만에 부산 페스티벌 재개 20일 SSG전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반갑습니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오는 20일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 홈 경기를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부산 페스티벌'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부산 페스티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유행) 선언으로 인해 그동안 열리지 않았다. 이번에 다시 팬들과 만난다.

3년만에 재개되는 부산 페스티벌은 2017시즌 '팬 사랑 페스티벌'로 첫 선을 보인 후 매회 만원 관중을 기록하는 등, 다년간 많은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구단의 대표적 이벤트로 꼽힌다.

롯데 자이언츠 홈 구장인 사직구장 전경. [사진=롯데 자이언츠]
롯데 자이언츠 홈 구장인 사직구장 전경. [사진=롯데 자이언츠]

이번 페스티벌에는 모든 입장 관중에게 동백 유니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수단 역시 같은 유니폼으로 경기에 나선다.

입장료는 기존 좌석 요금에 제공 상품 금액이 더해진 특별 요금이 적용된다. 해당 경기 티켓 예매는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선 예매 오전 10시) 구단 티켓 예매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당일 자세한 유니폼 배포 일정과 경기 이벤트는 추후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안내 될 예정이다.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20일 SSG 랜더스와 홈 경기를 맞이해 부산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20일 SSG 랜더스와 홈 경기를 맞이해 부산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 3년 만에 부산 페스티벌 재개 20일 SSG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