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키움, 키움증권과 함께 어린이날 행사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5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 홈 경기에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날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메인 스폰서인 키움증권과 함께 '키움증권 파트너데이'를 겸한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고척스카이돔을 야구와 놀이공원이 하나 된 고척 테마파크라는 콘셉트로 '키움랜드'와 '히어로월드'로 꾸민다.

야외 보행광장에는 범퍼카, 회전그네, 바이킹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설치해 어린이들이 다 함께 뛰어놀 수 있는 테마파크를 조성한다. 어린이를 대상으로는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구단 메인 스폰서인 키움증권과 함께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구단 메인 스폰서인 키움증권과 함께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직접 야구 선수가 되어보는 이벤트도 준비한다. '큠린이 홈런왕' 부스에서는 티볼 배팅을 체험할 수 있다.

'큠린이 구속왕', '큠린이 제구왕' 부스에서는 어린이들이 직접 공을 던져보며 야구 선수로 변신한다. 구단 티셔츠, 에코백, 로고볼 등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C게이트 내부 '라커룸 포토존'에서는 경기장을 찾은 팬을 대상으로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 팬을 위한 캐리커처 이벤트도 함께한다.

그라운드에서는 가족이 함께 즐기는 '큠린이 그라운드 캐치볼' 행사가 열린다. 구단은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들에게는 선수와 손을 잡고 그라운드에 입장하는 특별한 경험도 선사한다"고 전했다.

경기 중에는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팬 2명이 2회 말까지 장내 아나운서를 맡아 홈 팀 선수를 직접 소개한다. 전광판에 선수들의 어린 시절 사진을 띄워 팬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도 제공한다.

응원단을 비롯한 그라운드 키퍼, 경호원도 어린이날 콘셉트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한다. 이날 시구는 서울삼성학교 학생인 강희승 어린이가, 시타는 서울삼성학교 교사 정명기 씨가 각각 맡는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 키움증권과 함께 어린이날 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