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백화점, 가정의달 맞아 잠실서 포켓몬 축제 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000평 규모 잔디광장에 조성…팝업스토어, 갤러리 등 실내 행사도 준비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롯데백화점 잠실점 일대가 대규모 포켓몬 축제 현장으로 변신한다.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23 대표 이미지. [사진=롯데백화점]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23 대표 이미지.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23’을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는 1천평 규모의 잔디광장에 포켓몬과 관련된 것들로 조성할 예정이다.

5일부터 7일까지는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피카츄와 함께하는 퍼레이드’가 어린이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번 퍼레이드에서는 실제로 탑승할 수 있는 '키즈 트레인’을 운영하여 축제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롯데월드몰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놀이동산을 컨셉으로 ‘포켓몬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포켓몬 fit 봉제인형’을 비롯한 300종류 이상의 포켓몬 인기 상품을 준비했으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월드몰 5층 아이코닉 브릿지에서는 전 세계 포켓몬 팬들이 열광하는 ‘포켓몬 카드 게임’을 활용한 ‘포켓몬 카드 갤러리’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또한 인기 모바일 게임 ‘포켓몬고’특별 이벤트로 행사 현장에서만 ‘파티모자를 쓴 피카츄’를 획득할 수 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글로벌 인기 브랜드인 포켓몬과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기획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움츠러들었던 고객들에게 소풍과도 같은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백화점, 가정의달 맞아 잠실서 포켓몬 축제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