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제주개발공사,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 약속편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모델 아이유와 4번째 동행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품질에 대한 확신을 잘 담아낸 제주삼다수의 약속(모델 아이유)편 광고 캠페인  [사진=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품질에 대한 확신을 잘 담아낸 제주삼다수의 약속(모델 아이유)편 광고 캠페인 [사진=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제주삼다수의 이번 광고 캠페인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는 아이유의 질문과 답변을 통해 앞으로도 변함없는 품질을 약속한다는 제주삼다수의 자신감과 신뢰감을 표현했다. 모델 아이유와 4번째 동행이다.

지난 13 일 첫 공개된 신규 광고 ‘약속’ 편은 아이유가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늘 나에게 솔직할 것을, 언제나 변함없을 것을 약속합니까?”라는 질문을 던지며 시작한다. 이어 솔직하고 담담하게 “네”라고 대답하는 아이유의 모습을 통해 제주삼다수의 품질에 대한 확신을 담아냈다.

또 디지털 방식이 아닌 35mm 필름으로 촬영해 제주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있는 그대로 묘사했다. 청정한 제주 하늘과 바다, 새하얀 원피스를 착용한 아이유의 모습을 통해 제주삼다수의 깨끗함을 느낄 수 있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신임 사장은 “앞으로도 많은 고객분들이 ‘믿고 마실 수 있는 안전한 물’이 될 수 있도록 최고의 품질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개발공사,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 약속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