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웹케시그룹이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웹케시그룹은 이번 공채를 통해 △SW개발 △UI·UX디자인 △상품 △사업 △영업 △행정 등 다양한 직무의 인재를 모집한다.
입사 지원은 오는 19일까지 사람인 웹케시 채용 공고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전형 이후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3개월간의 인턴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채용되며, 직무에 따라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비플페이, 웹케시글로벌로 소속이 결정된다. 웹케시그룹 인턴의 정규직 전환율은 97% 이상이며, 정규직 신입 연봉은 4천만원 선이다.
웹케시그룹은 코스닥 상장사인 웹케시와 쿠콘을 비롯해 비즈플레이, 비플페이 등의 그룹사를 두고 있다. 기업간거래(B2B) 자금관리 솔루션부터 비즈니스 데이터, 디지털 경비지출관리 플랫폼, 비플제로페이 앱 등 전문화된 사업 분야를 영위하는 B2B SaaS 전문 기업이다.
웹케시그룹은 임직원들의 경쟁력 향상과 휴식을 위해 최고의 복지제도를 제공한다. 카페, 헬스장, 릴렉스룸 등 사내 복지시설 운영, 임직원 전용 휴양시설 운영, 주택자금·자녀 학자금 지원, 경조사 지원, 안식휴가 지원, 선택적 복지 제도 운영, 탄력근무제·시간선택제 근무 등을 시행 중이다.
웹케시그룹 채용 관계자는 "웹케시그룹은 25년간 B2B SaaS 분야에서 독보적인 노하우를 쌓아온 기업"이라며 "함께 성장해나갈 열정이 있는 분들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한 웹케시그룹에 많은 분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