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화투자증권, 해외주식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증여세 신고대행 서비스도 실시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5월 해외주식 양도소득세·종합소득세 신고기간을 맞아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이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종합소득세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종합소득세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는 한화투자증권을 이용하는 우수고객 중 2022년 귀속 해외주식 양도소득이 발생해 신고가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서비스 신청기간은 4월 5일부터 4월 21일까지이며 한화투자증권 영업점, MTS, HT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종합소득세 신고 무료 대행 서비스'는 한화투자증권을 이용하는 우수고객 중 2022년 종합과세대상 금융소득이 2천만원을 초과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서비스 신청 기간은 5월 2일부터 5월 17일까지이며 영업점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주식 등 금융자산 증여에 대한 관심과 신고 건수가 증가하는데 맞춰 '증여세 신고대행 서비스'도 시행한다.

증여세 신고대행 서비스는 한화투자증권에 자산 1억원 이상 예치한 고객이거나 한화투자증권이 판매하는 펀드, ELS 등에 5천만원 이상(미성년자는 2천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한화투자증권 영업전략실 성기송 상무는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을 맞아 고객의 세무신고 번거로움을 덜어주기 위해 전문 세무법인과 제휴해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위해 더욱 힘쓰고 소중한 자산을 관리하기 위해 다양한 세무컨설팅 서비스를 확대 하겠다"고 밝혔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투자증권, 해외주식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