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마트, 통합 PB '오늘좋은' 론칭…100여개 상품 선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롯데연구소와 1년 협업 끝에 완성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롯데마트가 일상용품, 디저트, 건강기능식품 등을 통합한 자체브랜드(PB) '오늘좋은'을 16일 론칭한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에서 '오늘좋은' PB상품을 쇼핑하는 모습.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에서 '오늘좋은' PB상품을 쇼핑하는 모습. [사진=롯데마트]

이로써 롯데마트는 오늘좋은과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요리하다 등 2개 PB 브랜드만을 운영한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오늘좋은은 '오늘 가장 좋은 선택'이라는 슬로건으로 트렌드 분석, 신제품 개발, 품질관리 등을 담당하는 롯데연구소와 1년간의 협업 끝에 완성됐다.

브랜드 개발 단계부터 30·40대 워킹맘으로 고객 범위를 명확히 하고 트렌디함, 친환경 등의 가치에 품질을 더하고자 했다.

롯데마트는 '일상의 기분 좋은 쉼표'라는 뜻에서 브랜드 로고를 쉼표 모양으로 정하고 제품 후면에 분리배출 방법을 이미지와 글로 안내했다.

롯데마트는 롯데슈퍼·롯데온에서 운영하는 롯데마트몰에서도 100여 개 오늘좋은 상품을 선보인다.

신상품 '오늘좋은 콜라·사이다 제로'는 제로칼로리 트렌드를 반영한 '헬시 플레저' 상품으로 제조사 브랜드(NB) 상품 대비 40% 이상 저렴하다.

여러 술과 음료를 혼합해서 마시는 '믹솔로지' 트렌드를 반영해 '오늘좋은 토닉워터'도 새로 선보인다.

이 밖에 흑미·현미 건강스낵, 두부스낵, 저열량 콤부차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마트, 통합 PB '오늘좋은' 론칭…100여개 상품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