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염순원 은경의료재단 이사장, 2030부산세계박람회 후원 기부금 전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사단법인 ‘2030부산월드엑스포 범시민서포터즈’는 다음달 국제박람회기구(BIE) 현지실사와 오는 11월 2030세계박람회 개최지 선정 투표를 앞두고 염순원 의료법인 은경의료재단 인창요양병원 이사장이 2030부산세계박람회 성공 유치를 위한 지지와 응원의 뜻을 담아 기부에 동참했다고 6일 밝혔다.

염순원 이사장은 사단법인 2030부산월드엑스포 범시민서포터즈 창립이사, 공동후원회장으로도 활동 중이다.

이번 기금 전달은 2030부산월드엑스포 범시민서포터즈의 엑스포 유치 활동 재원 마련에 단비가 됐다.

염순원 의료법인 은경의료재단 이사장. [사진=2030부산월드엑스포 범시민서포터즈]

전달된 기금은 시민사회와 지역 자원봉사 홍보 물품 구입, 유치 열기 붐업 기반 확대를 통한 BIE 현지실사 대비 홍보 추진 등 엑스포 유치 염원 결집을 위한 다양한 홍보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염순원 이사장은 “올해는 2030세계박람회 유치의 분수령이 되는 해로, 다음달 BIE 현지실사와 11월 개최지 선정 투표를 앞두고 범국민적 결집과 총력전을 펼쳐야 하는 시기”라며 “이러한 시기에 범시민서포터즈가 유치 결정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염순원 은경의료재단 이사장, 2030부산세계박람회 후원 기부금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