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 펼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소민호 기자]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대표 유윤상)은 25일 오후 대한적십사자와 함께 서울 송파적십자사 봉사센터에서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2023 미래새한과 함께하는 희망나누기' 일환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30여명의 임직원과 자녀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들은 송파적십자사 봉사센터에서 직접 빵을 만든 후 과일 등과 함께 희망풍차 결연세대,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했다.

'사랑의 빵나눔'은 제빵 전문가와 함께 직접 빵을 만들어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봉사활동이다.

유 대표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을 갖고, 이들이 삶의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감정평가업계 리더인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이 앞장서겠다"며 "특히 2023년에는 보다 다양하고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임직원과 가족이 25일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주)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임직원과 가족이 25일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주)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한편 미래새한은 2022년 감정평가 업계 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Make a better Society with MS(Mirae & Saehan)'라는 비전을 갖고 사회적 기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사랑의 빵나눔 봉사에 앞서 지난 1월에는 서울시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추진하는 이웃돕기 모금사업인 '2023 희망온돌 따듯한 겨울나기' 후원금 기부에 동참했다. 또 매년 한국해비타트에 아동주거환경개선을 위한 후원금을 기부하고 있으며, 송파월드장학회를 통한 청소년 후원 사업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소민호 기자(smh@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 펼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