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마트, 보틀벙커서 디아지오 '스페셜 릴리즈 2022' 팝업스토어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종 모두 운영…화려하고 신비한 공간 구현, 잔술 시음도 제공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롯데마트는 '보틀벙커' 제타플렉스점에서 다음달 15일까지 디아지오 '스페셜 릴리즈 2022’ 팝업 스토어를 단독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페셜 릴리즈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 유명 브랜드를 가진 글로벌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에서 2001년부터 매년 출시하고 있는 내추럴 캐스크 스트랭스(원액 숙성 후 물을 섞지 않고 바로 병입하는 위스키) 컬렉션이다.

보틀벙커 제타플렉스점에서 '스페셜 릴리즈 2022'를 홍보하는 모습. [사진=롯데마트]
보틀벙커 제타플렉스점에서 '스페셜 릴리즈 2022'를 홍보하는 모습.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스페셜 릴리즈 2022 론칭 이후 첫 팝업 스토어를 보틀벙커 단독으로 진행한다는 점에서, 보틀벙커가 대형마트의 주류 특화 매장을 넘어 국내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이는 디아지오 스페셜 릴리즈 2022는 희귀한 증류소의 원액을 포함해 기존 위스키와 차별화된 풍미를 가진 싱글 몰트, 싱글 그레인 위스키 등 총 8종의 상품으로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의 취향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상품 종류는 카듀 16년, 오반 10년, 카메론 브리지 26년, 싱글톤 글렌오드 15년, 탈리스커 11년, 몰트락, 클라이넬리쉬 12년, 라가불린 12년으로,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케빈 통(Kevin Tong), 켄 테일러(Ken Taylor)와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된 독특하고 화려한 패키지가 돋보인다.

특히 보틀벙커는 스페셜 릴리즈 2022 테마인 '감춰진 전설(ELUSIVE EXPRESSIONS)'을 주제로 매장 내 화려하고 신비한 비주얼 공간을 구현했다. 공간 내에는 독특한 디자인의 미니 테라리움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위스키 시향대를 통해 시각과 후각적 재미 요소를 더했다.

또한 테이스팅탭에서 스페셜 릴리즈 2022 8종을 모두 운영, 위스키를 글랜캐런 글라스(잔술)로 시음할 수 있도록 해 기존과 다른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정슬기 롯데마트 보틀벙커팀 MD는 "보틀벙커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팝업인 만큼 위스키에 관심이 있는 많은 분들이 다양하게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매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팝업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고, 특히 테이스팅탭에서 한정판 8종의 위스키를 한잔씩 합리적인 가격에 비교 테이스팅 해 볼 수 있으니 꼭 방문하시어 보틀벙커의 매력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마트, 보틀벙커서 디아지오 '스페셜 릴리즈 2022' 팝업스토어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