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광주은행은 한화투자증권과 제휴를 통해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에서 간편하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는 주식매매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주식매매서비스를 통해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에서 한화투자증권 계좌 개설과 지수와 개별 종목 시세 조회, 주식 평가금액 확인, 주식매매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주식매매서비스는 증권계좌에 연결된 광주은행 계좌 잔액으로 실시간 주식매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번 증권계좌로 주식매매 금액을 일일이 이체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한화투자증권에서 제공하는 주식 관련 토픽과 실시간 투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심플하고 직관적인 화면 구성과 사용자환경(UI)를 통해 접근성을 높였다.
광주은행은 주식매매서비스 실시에 따라 오는 4월 30일까지 ‘쿠폰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식매매서비스에 가입한 선착순 2천500명의 고객에게 ▲스타벅스 쿠폰 ▲주유·편의점 쿠폰 ▲요기요 할인 쿠폰 중 고객이 선택한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대해 광주은행 디지털기획부장은 “고객님께서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 하나로 쉽고 편하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주식매매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