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다쏘시스템, 3년 만에 '3D익스피리언스 월드 2023' 오프라인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국 내슈빌서 12일부터 15일까지 열려…설계·엔지니어링 등 최신 기술 소개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다쏘시스템은 12일(현지시간)부터 15일까지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3D익스피리언스 웍스 및 솔리드웍스 커뮤니티를 위한 연례 행사 '3D익스피리언스 월드 2023'을 개최한다.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에 위치한 뮤직 시티 센터.다쏘시스템은 이곳에서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3D익스피리언스 월드 2023'가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사진=박진영 기자]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에 위치한 뮤직 시티 센터.다쏘시스템은 이곳에서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3D익스피리언스 월드 2023'가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사진=박진영 기자]

이번 오프라인 행사에는 4천여명의 설계자, 디자이너, 엔지니어, 기업가 및 비즈니스 리더들이 참석하며, 현장과 온라인을 합쳐 1만여명 이상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솔리드웍스와 3D 익스피리언스 웍스 솔루션은 일자리 창출과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에 대한 기여를 통해 의미 있는 목표와 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3D익스피리언스 월드 2023는 4일간의 일정을 통해 참가자들은 감정, 혁신, 창조를 연결하는 최신 기술 발전을 공유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논의할 예정이다.

다쏘시스템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전문가들이 보다 지속가능한 세상을 위한 목표 및 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참가자들이 다방면의 전문가로부터 배우고, 기술을 개발하고, 동료 및 기술 파트너와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총 4일간의 일정동안 320개 이상의 기술 교육 세션 은 물론, 30개 이상의 미팅 세션이 진행된다.

버나드 샬레 다쏘시스템 회장은 물론, 지앙 파올로 바씨 3D 익스피리언스 웍스 총괄대표, 쿠마 마니쉬 솔리드웍스 최고경영자(CEO) 겸 R&D 부사장, 수칫 제인 3D 익스피리언스 웍스 전략 및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 등이 기조연설 발표자로 나설 예정이다.

지앙 파올로 바씨 대표는 "아이디어에서 창조로의 여정은 우리가 그것들이 어떻게 될 수 있는지를 자유롭게 상상할 수 있을 때 시작된다"라며 "물리적으로 떨어져 몇 해를 보내고 다시 대면으로 모이게 된 올해 3D익스피리언스 월드 2023에서는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의 힘을 발견하고, 경험의 힘을 통해 우리 공동체가 다시 다시 연결되고, 공동체의 힘을 통해 보다 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내슈빌(미국)=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쏘시스템, 3년 만에 '3D익스피리언스 월드 2023' 오프라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