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구시행복진흥원, 4실 13팀으로 조직 개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 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은 변화하는 행정여건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혁신 추진동력 확보를 위해 최근 조직을 개편하고, 오는 20일자로 인사발령 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조직개편을 통해 행복진흥원은 4본부 5실 14팀에서 4실 13팀으로 조직을 운영하게 된다.

대구광역시 행복진흥원이미지 [사진=대구시]

행복진흥원은 유사·중복기능 통합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증대하고, 정책연구기능 통합에 따른 연구영역 확대, 각 분야별 고유기능과 전문성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각 본부별 사업연구팀을 제외한 경영기획실을 1개의 경영전략실로 통합, 업무의 효율성을 증대하고, 기획·홍보, 인사·노무, 재무회계 등으로 세분화해 분야별 전문성을 더욱 강화한다.

기존 사회서비스본부 정책연구팀과 여성가족본부 정책개발실을 정책연구실로 통합, 생애주기별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청소년지원본부의 ‘정책기획팀’을 ‘청년청소년사업팀’으로 전환해 청소년관련 센터를 관리·지원하게 된다.

여성가족본부 교육사업팀은 여성가족사업팀으로 변경, 여성가족 고유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정순천 행복진흥원 원장은 “대구시민들이 행복진흥원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크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이번 조직개편을 통해 시민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든든한 디딤돌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시행복진흥원, 4실 13팀으로 조직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