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트리플에스(tripleS)의 신곡 '라이징' 티징 콘텐츠가 공개됐다.
1일 트리플에스 공식 SNS에는 트리플에스 10인조 '디멘션(DIMENSION)'의 첫 앨범 '어셈블(ASSEMBLE)' 타이틀곡 '라이징(RISING)' 티징 콘텐츠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콘텐츠에는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디멘션과 신곡 '라이징'을 알리는 영상이 담겼다.
영상은 피자를 손에 쥐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10명의 멤버들을 비추며 시작한다. 이어 'ASSEMBLE'과 'RISING' 그리고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앨범 발표일인 2023년 2월 13일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화면이 전환되고 '마스터(MASTER)'들의 환호를 자아낼 트리플에스의 모습이 펼쳐진다. 감각적이면서도 폭발적인 트리플에스의 퍼포먼스가 시선을 압도하며 새로운 10인조 디멘션의 첫 앨범 '어셈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특히 이번 티징 콘텐츠는 삼성역 케이팝 스퀘어, 강남역 대형 전광판, 지하철 역사 등을 통해 시민들과 만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트리플에스 새로운 디멘션의 첫 작품인 '어셈블'은 트리플에스의 세계관인 '코스모스(Cosmos)'를 잇는 허브 역할을 하게 될 예정으로, 트리플에스만의 독자적이고 독보적인 음악 색깔이 더욱 선명해지는 작품이다. 세계 최초의 팬 참여형 아이돌인 만큼 '마스터'들이 직접 '그래비티(Gravity)' 투표를 통해 타이틀곡을 결정해 눈길을 끈다.
한편 트리플에스 10인조 디멘션의 첫 앨범 '어셈블'은 오는 13일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