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은회, 다나라의원·한의원과 업무협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사단법인 한국프로야구 은퇴선수협회(이하 한은회)가 양·한방 통합치료 병원인 다나라의원·한의원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16일 한은회 사무국에서 진행됐다. 안경현 한은회 회장과 이광은 다나라의원·한의원 대표원장 등이 함께 자리했다.

다나라의원·한의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은퇴선수 의료 복지 향상을 위한 지원과 한은회의 다양한 활동에 동참한다.

안경현 한은회 회장(왼쪽)과 이광은 다나라의원·한의원 대표원장이 지난 16일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사단법인 한국프로야구 은퇴선수협회]
안경현 한은회 회장(왼쪽)과 이광은 다나라의원·한의원 대표원장이 지난 16일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사단법인 한국프로야구 은퇴선수협회]

안 회장은 "한국야구 발전과 은퇴선수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원을 약속한 이 대표원장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한은회 회원들의 의료 복지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대표원장도 "이번 협약은 은퇴선수들과 한국야구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뜻깊은 일"이라며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은회, 다나라의원·한의원과 업무협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